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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및 제보자보호

제보유형

제보유형은 애경산업 임직원과 관련된 부정 및 비윤리적인 행위, 건전한 기업문화를 해치는 행위등 윤리강령에 위해되는 모든 행위를 의미하며 불합리한 관행개선에 대한 제언도 포함됩니다.
단,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업무와 관련없는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처리절차

제보한 내용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되며, 제보자 신분보호의 원칙하에 관련부서 확인등 사전 절차를 거처 조사개시 여부를 확정합니다.
조사개시 확정시 객관적인 근거확보 및 심층 조사를 통해 제보내용의 사실여부를 확인하고 내부 규정에 따라 후속 조치를 진행하여 완료합니다.

제보자 요청시 회사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처리결과를 제보자에게 피드백 드립니다.

제보자 보호

제보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보를 한 이유로 신분상의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 제보로 인하여 불이익 처분을 받은 경우 그 대상과 시점을 애경산업 윤리담당 부서로 요청할 수 있으며 윤리담당 부서에서는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본인이 관련된 부정, 비윤리 행위를 제보할 경우에는 충분한 정상참작을 통해 해당 제보자에 대한 제재를 감경할 수 있는 자진신고자 감경제도를 실시합니다.

애경산업에 제보하신 내용은 제보자 신분과 함께 철저하게 비공개 및 신분보호를 준수하며,
제보자 요청시 회사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처리결과를
제보자에게 피드백 해 드립니다.

애경산업 임직원과 관련된 부정 및 비윤리적 행위, 건전한 기업문화를 해치는 행동에 대해 제보를 받습니다.
상품관련 클레임 사항은 애경산업 고객만족팀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에 대한 제보접수는 답변해 드리지 않습니다.

제보 대상 입력
성명 (익명가능)

익명 선택시 개인정보(성명, 회신 이메일, 회신 전화번호)를 제공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제보 처리 및 결과 회신을 원하실 경우 회신 받으실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제공해 주셔야
하며 관련법에 의거 하단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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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 내용

근거없는 소문, 타인 비방의 음해성 제보, 업무와 관련없는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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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제보내용의 충실한 처리를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성명, 전화번호, 이메일)만을 수집합니다.
‘익명’ 제보시, 제보처리 및 결과회신을 원하실 경우 회신 받으실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제공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함’를 해 주셔야 합니다. ‘동의하지 않음'으로 선택 시 ‘제보하기’를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

구분 수집항목 수집·이용목적 이용·보유기간
선택항목 성명, 이메일(e-mail) 주소, 전화(핸드폰) 번호, 첨부파일 제보에 대한 처리 및 결과 회신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제보 내역 관리 1년
필수항목 제목, 제보대상(직원, 부서, 임원, 기타), 제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