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
우리나라 최초 주방세제 트리오는 1960년대 수세미, 모래로 설거지하던 시절에 식기, 과일, 야채까지 적은 양으로 빠르고 쉽게 설거지할 수 있는 트리오를 출시하여 주부님들의 설거지 고민을 해결해준 제품입니다.
브랜드
히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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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 발효식초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4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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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 항균설거지 피톤치드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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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트리오 레트로 주방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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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트리오 발효설거지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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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트리오 홍초를 담은 주방세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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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50주년 기념 신제품 '투명한 생각' 출시
프리미엄 주방 세제 '부라보'출시
트리오 BI 변경
- 50주년 기념 신제품 '투명한 생각'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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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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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2013 BSTI 브랜드 가치 1위(주방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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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트리오 가정용 라인 출시
(곡물설거지/향균설거지/홍초설거지)
- 트리오 가정용 라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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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 친환경 인증의 시작 탄소라벨
한국기네스북 등재
- 최초 주방 세제
- 최다 판매 세제
- 친환경 인증의 시작 탄소라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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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 향균 트리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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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
- 뉴 트리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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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 그린 트리오, 쏠라 트리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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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
- 로얄 트리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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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7
- 기생충 박멸 협회 우수 추천상품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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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6
- 국내최초 주방세제 트리오 출시
수상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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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징 부문 '위너'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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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펜타어워즈 브론즈 어워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