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브랜드

트리오 로고트리오

우리나라 최초 주방세제 트리오는 1960년대 수세미, 모래로 설거지하던 시절에 식기, 과일, 야채까지 적은 양으로 빠르고 쉽게 설거지할 수 있는 트리오를 출시하여 주부님들의 설거지 고민을 해결해준 제품입니다.

브랜드

  • 최선을 다하는 진심, 눈으로 확인하는 안심 국내 최초 전성분 표기 주방세제 걱정되는 성분을 넣지 않아 안심!

히스토리

  • 2022
    • - 발효식초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4종
  • 2021
    • - 항균설거지 피톤치드 리뉴얼
  • 2020
    • 트리오 레트로 주방세제
  • 2018
    • 트리오 발효설거지 3종 출시
  • 2017
    • 트리오 홍초를 담은 주방세제 출시
  • 2016
    • 50주년 기념 신제품 '투명한 생각' 출시
      프리미엄 주방 세제 '부라보'출시
      트리오 BI 변경
  • 2014
    •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 출시
  • 2013
    • 2013 BSTI 브랜드 가치 1위(주방세제)
  • 2008
    • 트리오 가정용 라인 출시
      (곡물설거지/향균설거지/홍초설거지)
  • 2000
    • 친환경 인증의 시작 탄소라벨
      한국기네스북 등재
      - 최초 주방 세제
      - 최다 판매 세제
  • 1998
    • 향균 트리오 출시
  • 1992
    • 뉴 트리오 출시
  • 1990
    • 그린 트리오, 쏠라 트리오 출시
  • 1983
    • 로얄 트리오 출시
  • 1967
    • 기생충 박멸 협회 우수 추천상품 선정
  • 1966
    • 국내최초 주방세제 트리오 출시

수상내역

  • 2019
    •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징 부문 '위너'선정
  • 2016
    • 펜타어워즈 브론즈 어워드 수상

트리오 브랜드 홈페이지 주소 가져가기

아래 URL 주소 복사하기 클릭 후 Ctrl+V 또는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붙여넣기'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