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로고에이지 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는 한 살 더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의 열망을 존중하고 수렴하여 “여성의 가장 아름다웠던 20대의 피부 표현”을 모토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생명력과 에너지로 가득 찬 아름다움을 연구하며 포뮬러 한 방울 한 방울 담아낸 고효능 성분과 엄선된 원료를 통해 20대 시절의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히스토리

  • 2017
    • - 에센스 커버 팩트 TX 출시
      - 에센스 커버팩트 VX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스킨케어 화이트닝 라인 출시
      - 스킨케어 클렌징 라인 출시
      - 에센스커버팩트 브이엑스(vx) 홈쇼핑전용라인 최신상 런칭
      -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 홈쇼핑전용라인 최신상런칭
  • 2016
    • - 스킨케어 출시
      - 에센스커버팩트 브이엑스(VX),
      홈쇼핑전용라인 최신상 런칭
      - 에센스커버팩트 한정판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 에센스커버팩트 트리플(3X)
  • 2015
    • - 에센스커버팩트 트리플 2015 F/W 출시(홈쇼핑전용)
      - 에센스커버팩트 오리지널 골드라벨 출시(한정판)
      - 에센스커버팩트 오리지널 2015 S/S 출시
  • 2014
    • - 에센스커버팩트 오리지널
      - 2014 F/W 출시
      - 에센스커버팩트 오리지널
      - 2014 S/S 출시
  • 2013
    • - 에센스커버팩트 오리지널 F/W 출시
  • 2012
    • - 에이지 투웨니스 브랜드 런칭

수상내역

  • 2018
    • 동아일보「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 동아일보, 한국소비자평가원「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 2017
    • 이데일리「히트상품
    • 이투데이「하반기 히트상품
    • 서울경제「베스트 히트상품」
    • 머니투데이「올해의 히트상품」
    • 스포츠 서울「올해의 히트상품」
    • 머니투데이「상반기 히트상품」
    • 브랜드 고객 만족도 - 홈쇼핑 화장품 부문 1위
    • (CMN) 2017년 상반기 베스트화장품
    • 2017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 대상
    • "2017년 파워브랜드 (2017 power brand)"
    • CMN 제14회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동아일보「코리아 베스트셀링 브랜드」
  • 2016
    • CMN&칸타월드패널 「‘제 13회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파운데이션 부문 전채널 점유율 1위」
    • 화해 「상반기 신제품 1위 - 파운데이션 부문」
    • 한국 마케팅 협회
      「브랜드 고객 만족도, 홈쇼핑 화장품 부문 1위」
    • 상반기 홈쇼핑 1등 브랜드 (전카테고리)
  • 2015
    • 홈쇼핑 1등 파운데이션
    • 경향신문 「상반기 HIT 상품」
    • 스포츠 서울 「파워 브랜드」
    • 스포츠 조선 「고객 만족도 1위 상품」
    • 한국 일보 「상반기 히트 상품」
    • 한국 스포츠 경제 「하반기 히트 상품」
    • 스포츠 서울 「하반기 히트 상품 」
  • 2014
    • 얼루어 「Best of Beauty ‘모이스춰 컴팩트’ 부문 1위」
      (홈쇼핑 전용 시즌2 제품)
    • 아시아 경제 「톱 브랜드」 선정
    • 파이낸셜 뉴스 「상반기 탑 프라이드 브랜드」 선정
    • 경향신문 「상반기 히트 상품 」 선정
    • 아시아경제 「하반기 히트 상품」 선정
    • 스포츠 조선 「하반기 히트 상품 」 선정
  • 2013
    • 스포츠 서울 「心 스틸러 히트상품」 선정
    • 스포츠 월드 「하반기 히트 상품」 선정
    • 스포츠 조선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 선정
    • 아주경제 「하반기 베스트 프라이드 」 선정
    • 일간 스포츠 「올해의 히트 상품」 선정

에이지 투웨니스 브랜드 홈페이지 주소 가져가기

아래 URL 주소 복사하기 클릭 후 Ctrl+V 또는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붙여넣기'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