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ESG

Company Overview

애경산업은 우리 회사의 사명이자, 우리의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최고의 가치로 고객과 직원의 행복을 추구하는 생활뷰티 선도 기업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미용비누인 '미향비누'를 시작으로, 우리나라 최초이자 최장수 주방세제 '트리오', 국민치약 '2080', 중성세제의 대명사 '울샴푸', 세탁세제 '스파크','리큐' 등 생활용품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에 더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루나(LUNA)','포인트(POINT)'등 화장품을 통해 고객의 삶 속에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사업소개

사업분야, 사업부문, 구분, 주요 브랜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테이블
사업분야 사업부문 구분 주요 브랜드
생활뷰티 브랜드 Beauty Care AGE20’s, LUNA, a.solution, point&
Personal Care
  • 헤어케어: 케라시스, 동의홍삼, 더마&모어, 살롱드마지, 알피스트, 에스따르, 블랙포레
  • 바디케어: 샤워메이트, 바세린, 치유비
  • 덴탈케어: 2080, 사보르, 바이컬러
  • 위생케어: 랩신
Home Care
  • 세탁세제: 리큐, 제트, 스파크, 울샴푸, 르샤트라1802, 허브마리1848, 엄마의선택
  • 주방세제: 트리오, 순샘, 쁘띠에, 클리너
  • 위생케어: 홈백신
  • 반려용품: 휘슬
  • 방향탈취제: 에어후레쉬, 탈취탄

경영성과

2022년 기준 매출 6,104억 화장품 36%, 생활용품 64%, 영업이익 390억 화장품 73%, 생활용품 2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