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고객만족팀

고객만족팀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애경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에 의거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불편사항을 애경 고객만족팀(080-024-1357)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애경 고객의 소리 처리 과정 >
  1. 고객의
    소리(VOC) 접수
  2. 고객만족팀
    상담
  3. 원인 분석 및
    개선대책 검토
  4. 개선 및 반영

고객응대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18:00 (토, 일 및 공휴일 제외)
* 점심 시간: 12시~13시

전화상담

080-024-1357
(수신자부담)

1:1 상담

바로가기

문자 상담

1522-0759
(발신자부담)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품종/해당 품목 피해유형 해결기준

화장품

색조, 기초, 팩, 샴푸, 바디, 비누, 염모제 등

  • 1 이물혼입
  • 2 함량, 크기부적합
  • 3 변질, 부패
  • 4 유효기간 경과
  • 5 용량부족
  • 6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7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8 부작용
  • 1 ~ 6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7 8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합성세제

세탁세제 등

  • 1 성분, 함량부족
  • 2 실량 미달
  • 1 2 제품교환

생활위생용품

칫솔, 주방세제 등

  • 1 이물혼입
  • 2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3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4 부작용
  • 5 수량부족
  • 1 2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3 4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5 부족수량 지급

의약외품

치약, 구강 청결제 , 손소독제, 마스크, 동물샴푸 등

  • 1 이물혼입
  • 2 함량, 크기부적합
  • 3 변질, 부패
  • 4 유효기간 경과
  • 5 용량부족
  • 6 품질, 성능, 기능 불량
  • 7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 8 부작용
  • 8 수량부족
  • 1 ~ 6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7 8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9 부족수량 지급

※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해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