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팀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애경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에 의거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불편사항을 애경 고객만족팀(080-024-1357)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애경 고객의 소리 처리 과정 >
제품에 대한 문의 및 불편사항을 애경 고객만족팀(080-024-1357)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VOC) 접수 - 고객만족팀
상담 - 원인 분석 및
개선대책 검토 - 개선 및 반영
고객응대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18:00 (토, 일 및 공휴일 제외)
* 점심 시간: 12시~13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품종/해당 품목 | 피해유형 | 해결기준 |
---|---|---|
화장품 색조, 기초, 팩, 샴푸, 바디, 비누, 염모제 등 |
|
|
합성세제 세탁세제 등 |
|
|
생활위생용품 칫솔, 주방세제 등 |
|
|
의약외품 치약, 구강 청결제 , 손소독제, 마스크, 동물샴푸 등 |
|
|
※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해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