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목표

-
비전/핵심가치
사랑과 존경을 최고의 가치로, 고객와 직원의 행복을 추구하는 생활뷰티 선도기업
-
혁신과 도전
-
감사와 소통
-
신뢰와 정도
-
-
ESG 전략 목표
Transformation with ESG Challenges
-
ESG 영역ENVIRONMENTSOCIALGOVERNANCE
-
전략 키워드Zero Waste 실천가치 있는 동행Risk Management 역량이 강화된 컴플라이언스 체계 구축
-
3대 전략 방향Green Transformation 통한
Clean Cycle 비즈니스모델 추구Community 소통 강화를 통한
공존 및 지속가능 경영체제 구축이사회 리더십 Upgrade를 통한
신뢰받는 ESG 경영 강화 -
9대 전략 과제
- · Green TIE(Tec/Info/Edu) 확대
- · Green Partnership 강화
- · Green Value 경험 제공
- · 행복한 Employees Community
- · 동반성장하는 Partners Community
- · 함께하는 Consumer Community
- · 상생하는 Local Community
- · 다양성과 독립성이 존중, 보장된 이사회 구현
- · 전문성이 강화된 이사회 및 감사기구 구축
-
UN SDGs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