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kyung

블랙포레,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1등 탈모 샴푸로 선정

2025.04.09

블랙포레,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1등 탈모 샴푸로 선정(2).jpg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 

4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대다모에서 탈모 샴푸 컨디셔너 부문 각각 1등에 선정됐다.

블랙포레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대다모 커뮤니티에서 진행한대다모 PICK’ 제품 수요 조사에서 

3개월 연속 탈모 샴푸 컨디셔너 부문 각각 1위에 오르며 탄탄한 제품력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탈모 샴푸 부문에는 프로즌 딥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 컨디셔너 부문에는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선정됐다.

이외에도 탈모 샴푸 부문의 3위와 4위에도 블랙포레의프로즌 두피 강화 밸런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프로즌 정수리 냄새 두피 정화 탈모증상완화 샴푸 순위에 올랐다.

블랙포레 두피열 감소탈락 모발 감소두피 피지 감소풍성한 거품력 긍정적인 사용 후기는 물론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블랙포레 확실한 기능과 효과 뛰어난 혁신 제품 탈모인들을 위한 진정성 3가지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2023 1 선을 보인 이후 지난해 매출이 48% 상승하며 탈모 케어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블랙포레 두피 상태 악화 원인 하나인두피열 5.0 감소는 물론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탈모증상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블랙포레 브랜드 담당자는블랙포레는 탈모인들의 두피 관리에 도움이 있도록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 기반으로 탈모인들의 생활습관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에 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 말했다.

대다모는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는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이다

누적 회원 40만명 보유 지난해 연간 방문자 624만명을 기록하는 10 연속 대표 탈모 커뮤니티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